Time and Space

바이브를 구입하고 브이알챗이랑 무료게임 그리고 어차피 스팀연동이라 비트세이버등 잘 즐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바이브의 단점즁에 하나 ㅡㅡ
기본지공되는 헤드스트랩의 거지같은점

별도 구매해야하는 오디오스트랩!


운좋게 중고나라에서 스트랩만 따로 판매하는글을 보게되서 미개봉 중고를 구입하게 됐네요!
바이브홈페이지에서 주문하면 재고때문에 언제올지 모르는데 다행...
암튼 뭐 구성은 단순하네요 해드스트랩에 설명서끝...


요렇게 생겼습니다.
기존의 벨트스트랩은 헐렁헐렁해서 제대로 착용하기가 힘들었어요 ㅜㅜ 앞으로 자꾸 흘러내리고 ㅡㅡ
꽉 조이면 머리아프고


기존의 기본형 스트랩 ㅡㅡ 후줄근하다...


교체는 굉장히 간단하네요 그냥 기존 스트랩 툭 빼고 꽂고 케이블 다시 꽂아주면 끝. ㅎㅎㅎ

확실히 착용감이 좋네요
기존 스트랩에서 이어폰은 선이 따로 있어서 이게 엄청 걸리적 거리는데 그 부분도 오디오스트랩은 헤드폰일체형이라 깔끔하고 귀를 압박하지도 않고 음질도 괜찮네요
게다가 거추장 스러웠던 두껍고 무거운 메인케이블을 뒤쪽으로 깔끔하게 정리할수 있어서 착용시 훨씬 안정감이 듭니다

앞뒤 무게배분이 잘 맞는지 이전보다 훨씬 가볍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ㅡㅡ

바이브는 기본 스트랩은 버리고 오디오스트랩이 필구인데 그냥 지금 가격에 오디오스트랩 포함으로 기본구성을 바꾸면 오히려 가격경쟁력이 생기지 않을까 생각될정도네요

바이브 프로는 아직까지는 그닥 안끌리고 파이맥스 8k도 좀 관심이 가지만 갖고 놀기엔 아직 그냥 바이브도 꽤 쓸만한거 같아요